
(주)한진 IT인력(인턴) 채용 안내입니다.
6개월 인턴 후 정규직 전환 채용이며 학교 추천을 통한 접수라 관심 있는 학생은
최차봉교수님께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메일 : gen1223@kau.ac.kr / 02-300-0182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기간 : 2022.5.24(화)까지
“Global Smart Logistics Solution, HANJIN" 주식회사 한진을 이끌어갈 참신하고 역량 있는 인재를 모집합니다. 최고의 종합물류
기업 한진에서 역량을 펼쳐 새로운 꿈을 실현해 나갈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 모집분야 |
모집부문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근무지 | 인원 |
IT 분야 (6개월 인턴 후 정규직 전환) | [담당업무] ▪ IT 관련 부서 내 배치 - Data분석/모델링 및 BI개발 / ETL 설계 및 개발 - 클라우드 환경 내 IT 시스템 구축 - 물류/택배 분야 IT 프로젝트 실행 등
[자격요건] ▪ 대졸 이상 - 기졸업자 또는 22년 8월 졸업예정자 ▪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학업성적 우수하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신 분 | 서울 중구 (본사) | 0명 |
| 근무환경 |
ㆍ일과 가정 양립을 위한 근무 환경 제공
- 시차 출근제도 운영, 육아보조비 지원, 자유로운 육아휴직 사용 등
ㆍ편안한 복장 출근으로 개인의 자율성 보장
ㆍRefresh 휴가 제공을 통한 직원 Retention 제고
| 채용절차 |
ㆍ서류전형->면접전형->건강검진->최종합격
| 접수기간 및 지원방법 |
ㆍ접수기간 : : ’22.05.13(금) ~ ’22.05.25(수) 24:00 p.m
ㆍ지원방법 : 학교 추천을 통한 접수
(우편, 방문접수, e-mail을 통한 접수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 기타사항 |
ㆍ우대사항 : 국가 보훈 대상자 및 국가 등록 장애인 (관련 법령 의거)
ㆍ상기 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후 채용전형 및 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
ㆍ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문의 |
ㆍ㈜한진 채용담당자(recruit@hanjin.com / 02-728-5519, 5583)
대학일자리센터에서는 현장실무능력 강화를 통해 학생들의 다양한 경험과 현장실무를 접할 수 있도록 2022학년도 하계 단기 현장실습교과목(계절제)을 실시합니다.
전공현장실습의 세부사항은 소속 학부(과) 사무실로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특히현장실습교과목 최종 이수학생에게는 별도 장학금(5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오니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하계 현장실습 기관명
번호
실습기관명
담당부서
실습기간
모집정보
7
한진정보통신(주)
경영지원팀
2022-07-04~2022-08-26
소프트웨어학과[성별무관/3]
6
인피니트헬스케어
경영지원팀
2022-07-04~2022-08-26
항공전자정보공학부[성별무관/1]
소프트웨어학과[성별무관/1]
5
(주)티맥스소프트
인사팀
2022-07-04~2022-08-03
소프트웨어학과[성별무관/4]
4
주식회사 소프트스퀘어드
HR팀
2022-07-04~2022-08-05
소프트웨어학과[성별무관/1]
3
(주)사운드그램
개발실
2022-07-04~2022-08-26
소프트웨어학과[성별무관/2]
2
모바일 앱개발 협동조합
IT컨설팅팀
2022-07-04~2022-08-26
소프트웨어학과[성별무관/1]
1
개발팀
1. 현장실습 프로그램의 특징
가. 대학에서 습득한 지식을 전공 및 일반 관련 실습기관에서 직접 경험
나. 졸업 후 취업 등 사회 진출 시 필요한 능력과 경험을 재학 중에 미리 준비
2. 현장실습교과목 편성안내
구분
단계
일정
비고
실습
시작전
참여희망 기업 신청 접수
4.26(화) ~ 5.20(금)
- 현장실습 시스템 온라인 신청접수
실습 희망 학생 신청 접수
5.13(금) ~ 5.27(금)
- 현장실습 시스템 온라인 신청접수
실습 학생 선발 1차
5.30(월) ~ 6.3(금)
※일시변동 가능
- 학부(과) 서류평가
- 현장실습 시스템에서 확인
실습 학생 선발 2차
6.6(월) ~ 6.10(금)
※일시변동 가능
- 기업에서 학생 선발
- 현장시습 시스템에서 확인
실습 OT 실시(안전교육포함)
6.15(수) 예정
* 일시 변동 가능
◼ 반드시 들어야 하는 필수 교육이며,
불참시 현장실습 자동 취소 됨
◼ 내용: 안전교육,성희롱예방교육,기업매너,
대학일자리센터 컨설턴트 상담 및
현장실습 주의사항 안내
현장실습 실시
7.4(월) ~
- 대상 기업체별 기간은 상이 함
현장실습 수강신청
6.15(수) ~ 6.17(금)
◼ 전공현장실습 : 학부(과)에서 일괄 신청
◼ 일반현장실습 : 대학일자리센터/교무팀에서
일괄신청
※ 상기 일정은 학사운영 및 기업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5. 대상기업체 명단 : 온라인 시스템 참조 (https://wess.kau.ac.kr)
6. 현장실습 신청 및 학점인정 절차
교무팀
‣ 성적승인 (2022년 9월 말 예상)
7. 기 타
가. 현장실습교과목에 참여하는 학생은 중도 포기 시 학점과 등록금 등 모두 취득 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신청하여야 합니다.
나. 본「계절제 현장실습」취득 성적은 하계 계절학기 성적으로 산입되며, 취득 성적은1회 3학점입니다.
다.「학기제 현장실습」을 통해 취득한 성적은 교내장학생 선발 시 기준이 되는, 평점 평균에 산입되지 않습니다.
(※ 다음 학기에 교내 장학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현장실습 과목 이외에 타 과목을 한 강좌 이상 이수 필요)
라. 현장실습은 장기현장실습(학기제), 단기현장실습(계절제)을 합하여 재학 중 최대 21학점까지 이수 할 수 있습니다.
마. 현장실습으로 이수한 학점은 우리 대학교 취득학점으로 인정하며, 전공현장실습은 전공선택 학점으로, 일반현장실습은 일반선택 학점으로
인정합니다.
바. 교무팀에서 각 학과(부)로 부터 현장실습 교과목(학기제/계절제) 개설 신청을 받은 후 심사를 거쳐 학기 중에 과목을 개설하는 방식으로
운영합니다.
사. 기타 세부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전공현장실습 : 소속 학과(부)사무실
- 기타 문의 : 대학일자리센터 (02-300-0027/ 0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