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일자리센터가 8월 17일, 18일 양일간 비대면으로 ‘우수 중견.중소기업 채용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채용설명회에는 반도체 전문기업인 ‘어보브반도체’(중견), 기업용 시스템 소프트웨어 기업인 ‘티맥스소프트’(중견), 반도체 장비기업인 ‘뉴파워프라즈마’(중소)가 참여해 각 사의 현황을 소개하고 채용 분야 및 절차에 대해 안내했다. 참여기업들은 허희영 총장이 직접 선정했다. 허희영 총장은 온라인 축사를 통해 이들 기업을 포함한 우수 중견.중소기업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독려하기도 했다.
이날 채용설명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평소에 잘 알지 못했던 중견.중소기업에 대해 알 수 있어서 좋았다”, “취업에 대한 시각이 한층 넓어진 유익한 시간이었다”, “더 많은 중견.중소기업에 대해 알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면 좋겠다”는 피드백을 남겼다.
대학일자리센터는 앞으로도 우수한 중견.중소기업을 발굴해 학생들의 취업 기회를 넓혀나갈 계획이다.
기사 원문 : http://old.kau.ac.kr/page/kauspace/kaunews_list4p?act=VIEW&boardId=7634&communityKey=B0153&page=2
코로나로 인해 개최되지 못했던 대동제가 3년 만에 개최되었다.
올해 대동제명은 ‘KAUnting Star’로 최근에 유명했던 곡과 우리 학교 특징인 항공을 잘 살려서 만들어낸듯 하다.
축제는 9월 6-7일로 이틀 동안 진행되었다.
부스를 운행하는 마당사업은 양일 10:00-16:00시에
첫째 날인 6일은 학관 앞에서 과별로, 운동장에서 푸드트럭이
둘째 날인 7일은 학관 앞에서 동아리 별로 진행되었다.
소프트웨어학과는 6일 마당사업 때 피자와 콜라를 판매하였고 빠른 시간 내에 매진 되었다.
이틀 간 진행된 ‘KAUnting Star’는 오랜만에 열린 축제인만큼 학우들의 열띤 성원과 함께 성황리에 진행되었고 모두가 안전하고 열정적으로 즐긴 축제였다.
9월 17일 한국항공대학교 프로그래밍 경진대회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참여신청은 9월 14일까지니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인스타그램의 '한국항공대 소프트웨어학과' 계정의 게시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