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게시판

2017 종합설계프로젝트 발표회 개최(재료비, 결강구제) 안내

작성자
윤애 김 윤애 김
작성일
2017-12-05 16:24
조회
735

2017학년도 종합설계 프로젝트 발표회 개최 안내


*
학생들 준비사항 *


1. 포스터 발표용 인쇄(학과지원 1팀 1매) : A1사이즈

    ⇒ 전자관3층 복사실에서 12.06.(수) ~ 12.08.(금)오전까지 인쇄 (꼭 조별 1명만 서명)

    ⇒ 인쇄량이 많을 수 있으니 12.07.(목)까지 인쇄  필요


2. 데모준비 : 발표장소에서 준비물 배부 (우드락(A1사이즈), 압정 등)



3.  종합설계 발표회에 대한 설문지 제출(조장 수합해서 제출) : 설물지는 당일 배부

 4. 발표회 일정

구분

내용

비고

학과명

소프트웨어학과

 

일 시

일시

내용

 

2017.12.08.(금)

09:00 ~ 13:00

발표회 준비시간

 

13:00 ~ 14:00

전시회 시작

 

14:00 ~ 16:00

개회식 및 심사

 

16:00 ~ 17:00

시상 및 폐회식

 

장 소

전자관 420호, 402호

 

교과목명

종합설계프로젝트II, 창업종합설계II

 

지도교수

소프트웨어학과 8명

 

대 상

4학년 수강생 68명 (총23팀)

 

 

6. 종합설계 발표회 참가자(4학년) 결강구제 : 결강구제가 필요한 학생은 학과사무실로 방문하세요.
   

7. 종합설계재료비 신청 : 재료비 영수증 결재 기한은 발표회 당일(12월8)까지이며, 결재한 영수증에 대한 재료비 제출 접수는 1222(금)까지입니다.